TVision의 '스트리밍 현황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유튜브의 시청 시간 점유율(21%)이 가장 높고, 넷플릭스(16%)와 훌루(10%)가 그 뒤를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ision의 '스트리밍 현황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유튜브의 시청 시간 점유율(21%)이 가장 높고, 넷플릭스(16%)와 훌루(10%)가 그 뒤를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